요기요, 레트로 감성 입힌 ‘요기 붙어라’ 팝업스토어 오픈…“오프라인에서 만나는 새로운 맛의 즐거움!”

보도자료
2022-12-15


■ 오는 1월 1일까지 서울 코엑스몰에서 ‘요기 붙어라’ 팝업스토어 운영… 누구나 현장 방문 가능

■ 게임존, 포토부스, 요기요 이모지 굿즈 등 요기요의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즐길 거리 마련


올겨울 요기요의 맛있는 즐거움을 오프라인에서도 만끽할 수 있게 됐다.


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는 신규 광고 캠페인의 일환으로 새로운 맛의 즐거움을 오프라인에서 체험할 수 있는 ‘요기붙어라’ 팝업스토어를 다음달 1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몰에서 오픈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난달 시작한 ‘즐기고 싶을 때 요기 붙어라’ 신규 광고 캠페인을 오프라인 공간으로 옮겨와, 요기요가 선사하는 맛의 즐거움을 누구나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


요기요는 이번 팝업스토어의 테마를 ‘레트로 상점’으로 정하고, 요기요의 브랜드 가치인 즐거움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판치기딱지게임 ▲플린코게임(Plinko, 사다리게임) ▲신년운세뽑기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여기에 브랜드 컬러인 케이팝레드 색상의 대형 조형물로 꾸며진 공간과 함께 별도로 마련된 포토부스를 통해 특별한 연말 추억도 남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푸짐한 선물도 준비했다. 현장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요기요 이모지를 활용한 한정판 굿즈와 요기요 할인 쿠폰 등을 선착순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요기요 이모지는 요기요의 초성을 눈과 코로 상징해 다양한 즐거움을 표정으로 시각화한 것으로,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새롭게 선보였다.


팝업스토어는 정오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하며, 요기요 앱을 다운받아 인증하기만 하면 팝업스토어에 마련된 다양한 즐길 거리를 모두 체험할 수 있다. 특히 팝업스토어는 코엑스몰 내 영화관 부근에 위치해 영화를 즐기는 고객들도 즐거움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장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요기요 스티브 조 최고 마케팅 책임자는 “요기요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팝업스토어를 준비했다”면서 “풍성한 즐길 거리에 한정판 선물까지 마련된 이번 행사를 통해 올 연말 따뜻하고 즐거운 추억을 요기요와 함께 가득 남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요기요는 지난 11월부터 ‘즐기고 싶을 때 요기 붙어라’ 광고 캠페인을 공개하며 ‘새로운 맛의 즐거움’을 주제로 요기요만의 브랜드 가치를 전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 진행해 오고 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