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요기요, 가정의 달 맞아 ‘감사 릴레이’ 할인 이벤트 진행…“14일간 이어지는 맛있는 계주!”

Press Release
2022-05-03


■ 다양한 인기 프랜차이즈의 배달과 포장 할인을 제공하는 ‘감사 릴레이’ 할인 이벤트

■ 오는 15일까지 브랜드별 최대 1만원 할인… ’요기패스’ 구독자라면 중복 할인 혜택도 가능


“가정의 달 5월에도 요기요와 함께!”


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맛있는 한끼를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인기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감사 릴레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감사 릴레이’ 할인은 오는 15일까지 2주 동안 진행되며, 요기요 회원이라면 누구나 기간별로 인기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참여 브랜드는 ▲뚜레쥬르 ▲또래오래 ▲bhc치킨 ▲배스킨라빈스 ▲호식이두마리치킨 ▲피자헛 등 총 6곳이다. 특히 5월 13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는 ‘피자헛’의 메뉴는 1만원까지 할인받아 주문 가능하다.


배달뿐만 아니라 포장도 동일하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봄나들이를 나선 고객들 역시 포장 음식을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다. 릴레이 할인 대상 브랜드는 매일 오전 10시에 교체된다.


이벤트 할인 적용 방법은 간단하다. 요기요 앱에서 해당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메뉴를 선택해 주문하기만 하면 자동 할인된다. 단,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 이용 시에만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요기패스’ 구독자는 중복 할인도 받을 수 있어 더욱 풍성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요기요 박채연 마케팅본부장은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되며 함께하는 식사 자리가 늘어난 요즘 ‘감사 릴레이’ 할인을 통해 맛있는 즐거움이 더 커질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봄맞이 나들이를 나선 고객들도 요기요만의 특별한 혜택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