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요기요, 미리 준비하는 봄맞이 ‘뷰티 브랜드 대전’ 진행… “터치 한번으로 빠르게 예뻐지세요~ 아름다움도 요기요!”

Press Release
2022-02-21


 오는 26일까지 인기 뷰티 브랜드 3사와 함께 할인 이벤트 진행배달과 포장 5천원까지 할인

 요기요에서 열리는 첫 뷰티 브랜드 모음 할인전요기패스구독자라면 중복 할인 혜택 가능


설레는 봄, 뷰티도 요기요에서

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가 신학기와 취업 시즌이 시작되는 봄을 앞두고 인기 뷰티 브랜드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요기요 뷰티 브랜드 대전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요기요 뷰티 브랜드 대전은 요기요의 헬스/뷰티카테고리에 입점한 대표 뷰티 브랜드 아리따움, 토니모리, 랄라블라 등 3사와 함께한다. 요기요는 더 많은 고객들이 다양한 코스메틱을 요기요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빠르고 편리하게 만나 볼 수 있도록 이번 할인전을 마련했다.

할인 프로모션은 오는 26일까지 약 일주일간 진행되며, 요기요 회원이라면 누구나 브랜드별 전 제품을 배달과 포장 할인을 받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아리따움과 토니모리는 ▲배달 4천원 ▲포장 5천원 할인을, 랄라블라는 배달 5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소주문금액은 각각 상이하다.

할인 적용 방법은 간단하다. 요기요 앱 내 뷰티 브랜드 대전이벤트 페이지 또는 헬스/뷰티카테고리에서 원하는 브랜드의 상품을 선택하고 주문하면 자동 할인된다. , ‘요기서 1초결제또는요기서 결제이용 시에만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요기패스구독자는 중복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앱 이벤트 배너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요기요는 지난해부터 수도권 지역에서 처음 선보인 헬스/뷰티카테고리를 현재 전국으로 확대 적용해 운영 중이다. 건강기능식품과 코스메틱 주문도 음식 주문 방법과 동일해 간편하게 요기요 앱에서 주문할 수 있다. 요기요는 올해 헬스/뷰티카테고리 내 브랜드와 상품군을 지속적으로 늘려갈 계획이다.

요기요 박채연 마케팅본부장은 요기요가 준비한 첫 뷰티 브랜드 모음 할인전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간편한 뷰티 제품 주문 경험을 누리시길 바란다요기요는 음식은 물론 일상에서 고객들이 필요한 생필품, H&B 상품, 반려동물용품까지 제공하며 요기요만의 다채로운 주문 경험을 선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