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요기요, ‘골프존마켓’과 골프용품 배달 서비스 시작…“요기요에서 골프용품 주문하고 나이스샷!”

Press Release
2022-08-08


■ 이달부터 국내 최대 골프용품 전문점 ‘골프존마켓’과 즉시 배달 서비스 시작

■ 배달앱 최초 골프용품 즉시 배달 서비스 선봬… 전국 56개 매장에서 요기요 앱을 통해 주문 가능


요기요가 업계 최초로 골프용품 즉시 배달 서비스를 시작한다.


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는 국내 최대 골프용품 전문점인 ‘골프존마켓’과 손잡고 전국 매장에서 골프용품 즉시 배달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요기요는 골프가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인기 스포츠로 부상하고 있는 만큼 접근성과 편의성을 갖춘 요기요를 통해 골프용품의 즉시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차별화된 주문 경험을 선사해 나가고자 한다.


이달부터 요기요 고객이라면 누구나 앱 내 ‘리빙/라이프’ 카테고리를 통해 전국에 위치한 ‘골프존마켓’ 56개 매장에서 필요한 골프용품을 손쉽게 주문할 수 있다.


매장별 취급품목수(SKU)는 골프공, 골프장갑, 볼마커 등 라운딩 필수품을 비롯해 총 80여 가지로 주문하는 즉시 약 한 시간 내로 받아볼 수 있다. 최소 주문 금액은 3만원이며, 기본 배달비는 3000원이다.


여기에 멤버십 할인 구독 서비스인 ‘요기패스’ 구독자라면 골프용품 주문 시에도 음식 주문과 동일한 풍성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최근 요기요에서는 주문 가능한 상품군이 한층 다양해졌다. 요기요 앱 내 뷰티부터 반려동물용품, 리빙/라이프 등 음식 주문을 넘어 상품 카테고리 및 입점 브랜드를 공격적으로 확장해 나가고 있다.


요기요 박우현 신사업본부장은 “사용 편의성이 높은 요기요 앱을 통해 이제 골프용품도 음식 주문처럼 빠르고 간편하게 받아볼 수 있게 됐다”면서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모든 것을 요기요 안에서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주문 경험을 제공해 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