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요기요, ‘모두의마블’과 콜라보 이벤트 진행…“게임 플레이하면 요기요 할인 쿠폰이 배달된다!”

Press Release
2022-09-08


■ 요기요-모두의마블, 협업 이벤트…게임 플레이하면 총 16,000원 상당의 요기요 할인 쿠폰팩 증정

■ 연중무휴 소비자 할인 혜택 프로그램 ‘오늘의할인’과 중복 적용 가능…오는 20일까지 진행


“모두의마블 게임 플레이하면 요기요 할인 쿠폰팩이 내게로!”


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과 함께 양사 고객에게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로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요기요X모두의마블’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요기요X모두의마블’ 이벤트는 오는 20일까지 2주 동안 진행되며, 기간별로 인기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참여 브랜드는 ▲처갓집양념치킨 ▲도미노피자 ▲삼첩분식 ▲투썸플레이스 ▲멕시카나 ▲피자알볼로 ▲뚜레쥬르 ▲걸작떡볶이 등 총 8곳이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모두의마블’에 접속하는 모든 요기요 고객들에게 브랜드마다 2천원씩 횟수 제한 없이 할인해주는 8천원 상당의 쿠폰팩을 제공한다. 주차별로 두 번의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모든 이벤트 참여 시 총 16,000원 상당의 할인 쿠폰팩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쿠폰팩 적용 브랜드를 대상으로 요기요의 연중무휴 소비자 할인 혜택 프로그램인 ‘오늘의할인’도 진행돼 이벤트 참여자라면 중복 할인을 적용, 브랜드에 따라 최대 9천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여기에 게임 참여 여부와 관계없이 사용 가능한 ‘7%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이벤트 대상 브랜드에 한해 1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다. 단, 8천원 쿠폰팩과는 중복 사용이 불가하다.


마지막으로 요기요에서 이벤트 대상 브랜드를 자동 할인받아 주문한 횟수만큼 모은 스탬프 개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모두의마블’ 스페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요기요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기를 누른 후 해당 브랜드를 선택해 주문하면 스탬프가 자동으로 적립되며, 1일 1회에 한해 스탬프를 모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요기요 우재훈 제휴 마케팅 실장은 “예년보다 짧아진 추석 연휴에 홈캉스를 계획한 고객들을 위해 차별화된 혜택과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이번 협업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일상의 맛있는 즐거움과 강력한 할인 혜택을 더욱 다양한 채널과 연계해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