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익스프레스, 라이더 대상 ‘배달박스 위생 인증샷 이벤트’ 실시… “위생과 안전 모두 요기요가 배달합니다!”

2022.12.08

 

■  배달박스 위생관리 및 혹한기 안전 배달 위한 라이더 대상 배달박스 위생 인증샷 이벤트 진행

■  배달박스 세척 후 인증샷 업로드하면, 약 15만원 상당의 K2 발열 패딩 조끼 선착순 증정


“겨울철 배달박스 청결 점검도 요기요!”


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가 깨끗하고 안전한 배달 문화 확산을 위해 자사의 차세대 딜리버리 서비스 ‘요기요 익스프레스’ 라이더를 대상으로 ‘배달박스 위생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배달박스의 위생 관리를 실천함과 더불어 라이더들의 겨울철 따뜻한 배달 환경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했다. 깨끗한 상태의 배달박스를 인증하는 손쉬운 이벤트 참여 방법으로 위생을 한 번 더 점검함과 동시에 혹한기 물품 지원으로 안전한 배달 환경을 조성하고자 한다.


요기요 익스프레스 라이더라면 누구나 오는 14일까지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배달박스를 깨끗하게 세척 후 인증 사진을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하면, 약 15만원 상당의 K2의 스마트 발열 패딩 조끼를 선착순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요기요는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최근 증가하는 겨울철 식중독을 예방하고 배달박스 청결에 대한 중요성을 라이더들에게 지속적으로 알려 나갈 계획이다.


요기요 익스프레스 서비스 관계자는 “배달박스는 소비자들에게 음식을 전달하는 마지막 창구인 만큼 위생 및 청결 상태를 더욱 꼼꼼히 점검하고 실천할 필요성을 느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라이더들의 적극적인 위생 관리와 작은 실천들이 모여 깨끗하고 안전한 배달 문화를 형성해 나갈 수 있도록 회사 차원에서의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요기요는 지난 2019년부터 라이더들의 안전 배달을 위해 시즌별 물품 지원과 이륜차 안전교육을 제공하는 라이더 대상 상생 프로그램 ‘세이프티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