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행운 가득 새해맞이 ‘요기 맛집 투어’ 프로모션 진행… “요기요 맛집 즐기고 새해 첫 여행은 발리 가자!”

2022.12.15


■  오는 1월 8일까지 요기요 고객들을 위한 행운 듬뿍 담은 특별한 프로모션 ‘요기 맛집 투어’ 실시

■  요기요 추천 메뉴 즐기면 추첨 통해 해외여행 상품권 포함 총 777개의 선물 증정


“요기요 맛집 즐기고 새해 첫 여행은 발리로 떠나세요~”


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가 다가오는 2023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행운 가득한 선물이 마련된 ‘요기 맛집 투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1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급증하는 해외여행 수요를 반영해 여행 상품권을 포함한 총 777개의 역대급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먼저 1등 경품으로는 ‘발리 왕복 항공권(1인 2매)’과 ‘2박 3일 발리 호텔 숙박권’이 준비돼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선물한다. 또 ▲2등 여행앱 투어비스 50% 할인쿠폰(5명) ▲3등 요기요 50% 할인쿠폰(771명)이 마련돼 2023년을 시작하며 행운 가득한 선물을 선사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요기요 앱 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 쿠폰’과 ‘추천 카테고리 5%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은 후 쿠폰을 적용해 음식을 주문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 쿠폰 2종 중 하나를 적용해 주문하면 스탬프가 자동으로 적립되며, 스탬프 횟수에 따라 선물이 랜덤 추첨되어 지급된다. 행사 기간은 오는 1월 8일까지로, 자세한 내용은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요기요 스티브 조 최고 마케팅 책임자는 “새해에도 요기요만의 다양한 주문 경험과 새로운 맛의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이번 신년 맞이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요기요와 함께 다양한 맛집 투어도 즐기고 푸짐한 경품의 행운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요기 맛집 투어’ 프로모션은 요기요가 추천하는 메뉴별 카테고리에서 주문을 한 후, 주문 횟수만큼 모은 스탬프 개수에 따라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지난 3월부터 코로나 장기화와 고물가에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들을 위해 메뉴 홍보와 이벤트를 통한 매출 성장을 돕고자 꾸준히 진행해 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