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와 업무협약 체결…홈 딜리버리 서비스 강화

2019.10.02

 

■ 요기요, 아웃백 본사와 딜리버리 서비스 확대 위한 전략적 협업
■ 전국 수도권 30개 아웃백 직영점 시작으로 전체 매장 요기요 순차 입점

“아웃백도 요기요!”

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를 서비스하고 있는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대표 강신봉)와 스테이크 전문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홈 딜리버리 서비스 확대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업무협약식에는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박해웅 영업총괄 부사장,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신익창 부사장, 박철 영업상무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 서초구 서초동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본사에서 진행됐다.

이번 업무협약은 그 동안 매장별로 상이하게 운영되던 딜리버리 서비스를 아웃백 본사차원에서 전체 매장의 입점을 결정, 딜리버리 서비스 확대를 위해 양사가 긴밀히 상호 협력해 나가고자 이뤄지게 된 것이다.

이제 요기요 소비자들은 매장에서만 만나 볼 수 있었던 아웃백의 다양한 대표 메뉴들을 요기요를 통해 터치 한 번으로도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게 됐다. 아웃백 딜리버리 서비스는 전국 수도권 내 30개 아웃백 직영매장으로 순차 확대될 예정이다.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박해웅 영업총괄 부사장은 “요기요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국내 가장 대표적인 레스토랑 아웃백의 다양한 메뉴들을 더욱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요기요를 통해 더 다양한 브랜드들의 다채로운 메뉴들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협약 # MOU # 배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