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푸드테크 산업의 선두주자
Delivery Hero!
“글로벌 푸드테크 시장을 개척합니다”
독일 베를린에 본사를 둔 Delivery Hero는 현재 글로벌 40개 국가에서 28개 브랜드를 운영하며 글로벌 푸드테크 산업을 이끌어 나가고 있습니다. 창업 6년 만인 지난 2017년도에는 그 해 상장한 유럽 IT기업 중 가장 큰 규모로 독일 프랑크푸르트 증권거래소에 성공적으로 이름을 올린 스타트업 유니콘입니다.
우리는 고객이 사랑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들어 나갑니다.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가장 선호하는 음식을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음식을 시간에 맞춰 최적의 상태로 고객 문 앞까지 배달하며, 항상 고객을 최우선으로 고객이 가장 행복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우리는 레스토랑 파트너와 상생 파트너로
고객의 배달음식 경험을 함께 향상시켜 나갑니다.
레스토랑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해 고객들의 인사이트를 공유하고, 더 나은 음식 주문 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기술을 개발하며, 레스토랑 파트너들의 사업을 성장시킬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우리는 고객과 레스토랑 파트너를 위해
끊임없이 성장하고자 합니다.
우리는 누구보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시장을 확대해 나가고, 장기적 관점으로 우리 서비스를 운영하며, 유기적 성장에 집중해 전략적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우수 유망 기업과 협업하여, 우리가 신뢰하는 제품과 시장에는 장기적 관점으로 아낌없이 투자하며, 위험을 감수하지만 끊임없는 검증과 서비스 최적화를 통해 고객에게 가장 가치 있는 사업을 만들어 나갑니다.
우리는 담대한 목표를 가진 사람들이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훌륭한 조직을 구축해 나갑니다.
히어로들이 발전하고 성장해 나가며 의미 있는 일을 할 수 있는 업무 환경을 조성하며, 모든 직원이 목적과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어떻게 해야하는지 이해를 돕고, 함께 우리의 가치를 진심으로 믿고 실천해 나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