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홈로윈족 사로잡을 ‘할로윈 위크’ 할인 프로모션 진행…“배달도 포장도 최대 5,000원 할인”

2021.10.25


■ 오는 31일까지 인기 프랜차이즈 배달과 포장 최대 5천원 할인 

■ 업계 최초 정기 할인 구독 서비스인 ‘슈퍼클럽’ 중복 할인 혜택 받으면 최대 8천원까지 할인


“홈로윈(집+할로윈)족 위한 달콤살벌한 요기요 할인 위크가 시작된다”


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는 할로윈을 맞아 집에서 홈파티를 즐기는 ‘홈로윈’ 트렌드에 맞춰 인기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최대 5,000원까지 할인하는 ‘할로윈 위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요기요 할로윈 위크’는 장기화된 코로나로 집에서 즐겁게 할로윈을 보내는 이들을 위해 특별 기획됐다. 대표 프랜차이즈의 치킨부터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메뉴를 집에서도 편리하게 요기요를 통해 포장과 배달 서비스 모두를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한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총 7일간 진행되며, 요기요 회원이라면 누구나 달콤살벌한 할로윈 위크의 풍성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할인 적용 방법은 간단하다. 요기요 앱 내 ‘할로윈 위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메뉴를 선택하고 주문하면 자동 할인된다. 단,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 이용 시에만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슈퍼클럽 중복 할인은 자동 적용된다. 자세한 사항은 요기요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박채연 마케팅본부장은 “할로윈을 즐겁게 보내고 싶은 MZ세대들이 집에서도 안전하지만 알차고 재미있게 할로윈을 보낼 수 있도록 ‘요기요 할로윈 위크’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면서 “배달과 포장을 아우르는 요기요의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 특별한 할로윈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벤트 # 할인 # 프로모션 # 마케팅 # 할로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