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쌀쌀한 밤 누구나 할인 이벤트’ 진행…“안전하고 따스한 밤도 요기요!”

2021.11.18


■ 일찍 찾아온 겨울 맞아 11월 평일 저녁 시간 누구나 2천원 할인 쿠폰 제공

■ 요기요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받을 수 있어…’오늘의 할인’과도 중복 할인 가능


“안전하고 따스한 밤도 요기요에선 누구나 2천원 할인!”


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가 겨울 시작을 알리는 11월을 맞아 요기요 회원이라면 누구나 평일 늦은 저녁 시간을 맛있게 보낼 수 있는 ‘쌀쌀한 밤 누구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요기요의 ‘쌀쌀한 밤 누구나 할인 이벤트’는 주문 고객 누구나 평일 월요일부터 목요일, 저녁 9시부터 자정까지 모든 메뉴를 2000원 할인 받을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요기요의 대표 연중무휴 소비자 할인 혜택 프로그램인 ‘오늘의 할인’과 중복 할인도 가능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야식을 즐길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쌀쌀한 밤 누구나 할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저녁 9시 이후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은 후 최소 주문 금액 1만 5천원 이상 주문 시 당일 사용 가능하다. 단, ‘요기서 1초 결제’나 ‘요기서 결제’를 이용할 때만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박채연 요기요 마케팅본부장은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고객들이 집에서 안전하고 따뜻하게 저녁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요기요와 함께 맛있는 음식으로 몸과 마음을 녹이고, 가족 그리고 친구들과 소소하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요기요는 최근 업계 최초 멤버십 할인 구독 서비스 ‘요기패스’를 론칭하며 배달과 포장 할인 서비스뿐만 아니라 일상에 필요한 다양한 주문 경험을 제공해 나가고 있다. 


#할인 # 이벤트 # 마케팅